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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상/생활

오버워치 리퍼 리메이크 기획을 짜봄

일단 보라색 체력 게이지가 추가해서
이 보라색 게이지를 대충 모이라 에너지라고 부르자
이 모이라 에너지는 깍이면 회복되지 않으며 오로지 영웅 선택이나 리스폰 부활시에만 얻을 수 있다
모이라 에너지가 1 깍일 경우 생명력 2 만큼 회복한다
리퍼 체력 기본 200 + 모이라 에너지 50

리퍼 패시브
피흡을 삭제하고 적을 처치하거나 처치에 관여했을 경우 모이라 에너지 20 을 회복한다 그러나 이 패시브로 얻을 수 있는 모이라 에너지는 100을 초과할 수 없다

리퍼 기본 공격
데미지를 낮추고 공격 속도를 올린다

리퍼 망령화
모이라 소멸처럼 바뀌면서 모이라 소멸과는 달리 그저 이동 속도가 잠시 많이 빨라지는 것 뿐이기에 모습은 당연히 보인다 다만 망령화 상태에서 적을 통과시 적에게 50데미지를 입히며 10 모이라 에너지를 획득한다 (5명 다 통과했을 경우 50 모이라 에너지)
쿨타임 20초

리퍼 망령화 패시브 - 죽음의 표식
망령화 중 근접 공격을 할 수 있어서 맞출 경우 리퍼의 기본 무기로 받는 피해가 1초 동안 50% 증가한다 1명만 지정할 수 있다
쿨타임 60초

리퍼 그림자 밟기
이제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이 아니라 자신의 5미터 반경 내에서 그림자 덫을 깐다 이 그림자 덫은 땅 속에서 어두운 기운을 뿜어낸다 체력은 정크랫 덫과 같으며 밟으면 잠시 속박되며 도트 데미지를 5 씩 받는다 (합계 50) 딜러의 패시브인 치감을 묻히기 때문에 적을 좀 더 쉽게 잡을 수 있다

리퍼 궁극기
일반 궁극기와 다를게 없다 다른 점이라면 궁극기 사용 전에 즉시 모이라 게이지 100 을 획득한다 그 대신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방금 사용한 것 처럼 생긴다

이렇게 되면 리퍼가 풀피 상태일경우 200 + 200 (모이라 에너지로 인한 회복) 을 녹일 화력이나 치유 차단으로 200 + 0 을 잡거나 CC기를 맞춰야 제압이 가능하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