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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인크래프트 Tip

[MagicSpells] 몬스터가 스킬을 쓰게 해보자

기본 입니다


MagicSpells 에


/cast (world),(x),(y),(z) 라는 명령어가 존재합니다


바로 이걸로 몬스터가 스킬 쓰게 만드는 겁니다


해당 지역에서만 쓰게 할려면 /cast 월드이름,현재 x 좌표,현재 y좌표,현재 z좌표 를 입력하시면


됩니다




여기서 끝이 아닙니다

command{c="'} 라는 구문을 MythicMobs Skills 에 추가해줘야합니다




예를 들어 스킬이름이 테스트고 월드는 testworld 좌표가 365,50,510 일 경우


command{c="c 테스트 testworld 365,50,510"}






하지만 많은 분들이 해당 지역에서만 쓰고싶게 하지 않고 패시브적으로 걸어다니는 디스펜서(?)


같은 것을 만들고 싶어하실 겁니다




좌표를 구해야겠죠?


Skill Variables


이것이 필요합니다


Variable Function
Mob Variables
<mob.uuid> Returns the UUID of the mob
<mob.level> Returns the level of the mob
<mob.name> Returns the name of the mob
<mob.hp> Returns current hp of the mob
<mob.mhp> Returns the max hp of the mob
<mob.php> Returns the percent hp of the mob
<mob.thp> Returns the full number hp of the mob
<mob.tt.top> Returns the name of the top threat holder of the mob
<mob.l.w> Returns the world name the mob is in
<mob.l.x> Returns the X coordinate of the mob
<mob.l.y> Returns the Y coordinate of the mob
<mob.l.z> Returns the Z coordinate of the mob
Variable Function
Target Variables
Note: These variables correspond to the target selector being used 

NOT the current combat target of the mob 
<target.uuid> Returns the UUID of the target
<target.name> Returns the name of the target
<target.hp> Returns the current hp of the target
<target.threat> Returns the threat level of the target
<target.l.w> Returns the world name the target is in
<target.l.x> Returns the X coordinate of the target
<target.l.y> Returns the Y coordinate of the target
<target.l.z> Returns the Z coordinate of the target
Variable Function
Trigger Variables
<trigger.uuid> Returns the UUID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
<trigger.name> Returns the name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
<trigger.hp> Returns the current hp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
<trigger.threat> Returns the threat level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
<trigger.l.w> Returns the world name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
<trigger.l.x> Returns the X coordinate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
<trigger.l.y> Returns the Y coordinate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
<trigger.l.z> Returns the Z coordinate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


Misc Variables

Variable Function
Misc Variables
<drops.xp> Returns the xp dropped via Heroes or SkillAPI mods
<drops.money> Returns the money dropped through the vault plug-in

Special Characters

Variable Function
Character Variables
<&co> Returns a colon (:)
<&sq> Returns an apostrophe (')
<&da> Returns a dash (-)
<&bs> Returns a backslash (\)
<&fs> Returns a forward slash (/)
<&sp> Returns a space
<&cm> Returns a comma (,)
<&sc> Returns a semicolon (;)
<&eq> Returns an equals symbol [=]
<&ss> Returns a section symbol (§)
<&dq> Returns double quotes (“)
<&rb> Returns a right bracket (])
<&lb> Returns a left bracket ([)
<&rc> Returns a right curly bracket (})
<&lc> Returns a left curly bracket ({)
<&nl> Forces a new line
<&heart> Returns a heart Note: Added in 2.1.7
<&skull> Returns a skull and bones Note: Added in 2.1.7


Color Codes

Code Color Code Color
&0 Black &B Aqua
&1 Dark Blue &C Red
&2 Dark Green &D Light Purple
&3 Dark Aqua &E Yellow
&4 Dark Red &F White
&5 Dark Purple &K Magic
&6 Gold &L Bold
&7 Gray &M Strike through
&8 Dark Gray &N Underline
&9 Blue &O Italic
&A Green &R

Reset





여러가지가 있습니다

현재 몬스터가 있는 월드 그리고 좌표를 구하고 싶을 경우 (또한 스킬이름이 테스트일 때)
- command{c="c 테스트 <caster.l.w>,<caster.l.x>,<caster.l.y>,<caster.l.z>"}




이렇게 쓰시면 됩니다


몬스터 스킬 사용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


- spell-class: ".TargetedMultiSpell"
- spell-class: ".Targeted.AreaEffectSpell"


이 두가지가 필수조건 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