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본 입니다
MagicSpells 에
/cast (world),(x),(y),(z) 라는 명령어가 존재합니다
바로 이걸로 몬스터가 스킬 쓰게 만드는 겁니다
해당 지역에서만 쓰게 할려면 /cast 월드이름,현재 x 좌표,현재 y좌표,현재 z좌표 를 입력하시면
됩니다
여기서 끝이 아닙니다
command{c="'} 라는 구문을 MythicMobs Skills 에 추가해줘야합니다
예를 들어 스킬이름이 테스트고 월드는 testworld 좌표가 365,50,510 일 경우
command{c="c 테스트 testworld 365,50,510"}
하지만 많은 분들이 해당 지역에서만 쓰고싶게 하지 않고 패시브적으로 걸어다니는 디스펜서(?)
같은 것을 만들고 싶어하실 겁니다
좌표를 구해야겠죠?
Skill Variables
이것이 필요합니다
Variable | Function |
---|---|
Mob Variables | |
<mob.uuid> | Returns the UUID of the mob |
<mob.level> | Returns the level of the mob |
<mob.name> | Returns the name of the mob |
<mob.hp> | Returns current hp of the mob |
<mob.mhp> | Returns the max hp of the mob |
<mob.php> | Returns the percent hp of the mob |
<mob.thp> | Returns the full number hp of the mob |
<mob.tt.top> | Returns the name of the top threat holder of the mob |
<mob.l.w> | Returns the world name the mob is in |
<mob.l.x> | Returns the X coordinate of the mob |
<mob.l.y> | Returns the Y coordinate of the mob |
<mob.l.z> | Returns the Z coordinate of the mob |
Variable | Function |
---|---|
Target Variables | Note: These variables correspond to the target selector being used NOT the current combat target of the mob |
<target.uuid> | Returns the UUID of the target |
<target.name> | Returns the name of the target |
<target.hp> | Returns the current hp of the target |
<target.threat> | Returns the threat level of the target |
<target.l.w> | Returns the world name the target is in |
<target.l.x> | Returns the X coordinate of the target |
<target.l.y> | Returns the Y coordinate of the target |
<target.l.z> | Returns the Z coordinate of the target |
Variable | Function |
---|---|
Trigger Variables | |
<trigger.uuid> | Returns the UUID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 |
<trigger.name> | Returns the name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 |
<trigger.hp> | Returns the current hp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 |
<trigger.threat> | Returns the threat level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 |
<trigger.l.w> | Returns the world name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 |
<trigger.l.x> | Returns the X coordinate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 |
<trigger.l.y> | Returns the Y coordinate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 |
<trigger.l.z> | Returns the Z coordinate of the person triggering the skill |
Misc Variables
Variable | Function |
---|---|
Misc Variables | |
<drops.xp> | Returns the xp dropped via Heroes or SkillAPI mods |
<drops.money> | Returns the money dropped through the vault plug-in |
Special Characters
Variable | Function |
---|---|
Character Variables | |
<&co> | Returns a colon (:) |
<&sq> | Returns an apostrophe (') |
<&da> | Returns a dash (-) |
<&bs> | Returns a backslash (\) |
<&fs> | Returns a forward slash (/) |
<&sp> | Returns a space |
<&cm> | Returns a comma (,) |
<&sc> | Returns a semicolon (;) |
<&eq> | Returns an equals symbol [=] |
<&ss> | Returns a section symbol (§) |
<&dq> | Returns double quotes (“) |
<&rb> | Returns a right bracket (]) |
<&lb> | Returns a left bracket ([) |
<&rc> | Returns a right curly bracket (}) |
<&lc> | Returns a left curly bracket ({) |
<&nl> | Forces a new line |
<&heart> | Returns a heart Note: Added in 2.1.7 |
<&skull> | Returns a skull and bones Note: Added in 2.1.7 |
Color Codes
Code | Color | Code | Color | |
---|---|---|---|---|
&0 | Black | &B | Aqua | |
&1 | Dark Blue | &C | Red | |
&2 | Dark Green | &D | Light Purple | |
&3 | Dark Aqua | &E | Yellow | |
&4 | Dark Red | &F | White | |
&5 | Dark Purple | &K | Magic | |
&6 | Gold | &L | Bold | |
&7 | Gray | &M | Strike through | |
&8 | Dark Gray | &N | Underline | |
&9 | Blue | &O | Italic | |
&A | Green | &R | Reset |
여러가지가 있습니다
현재 몬스터가 있는 월드 그리고 좌표를 구하고 싶을 경우 (또한 스킬이름이 테스트일 때)
- command{c="c 테스트 <caster.l.w>,<caster.l.x>,<caster.l.y>,<caster.l.z>"}
이렇게 쓰시면 됩니다
몬스터 스킬 사용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
- spell-class: ".TargetedMultiSpell"
- spell-class: ".Targeted.AreaEffectSpell"
이 두가지가 필수조건 입니다
'마인크래프트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KILLAPI 한글 하는 방법 (0) | 2016.05.02 |
---|---|
Citizens 플레이어 스킨이 유지가 되지 않을경우 (0) | 2016.03.14 |
MCore(Massive Core) 와 TitleMaker 가 칭호를 보이게 할려면 (0) | 2014.10.26 |
현실감적인 소리를 내는 모드 - MAtmos (0) | 2014.01.22 |
EnchantmentAPI config 해석 (0) | 2014.01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