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chantmentAPI:
Settings:
Generate Unique Name: true - 이름 변경 설정
Max Enchantments: 5 - 최고 인첸트 레벨
Visible Settings:
Vanilla Enchantments:
Enabled: true
Table: true
Weight: true
Items: true
Groups: true
Max Level: true
Base: true
Interval: true
Custom Enchantments:
Enabled: true
Table: true
Weight: true
Items: true
Groups: true
Max Level: true
Base: true
Interval: true
다른건 다 필요없고 간단한 예를 들어보면
DAMAGE_ALL:
Enabled: true - 이 인첸트를 활성화
Table: true - 인첸트 테이블에 인첸트 시 이 옵션이 나오는가 안나오는가 설정
Weight: 10 - ( 10 레벨 이상 인첸트 부터 나온다는 말인지.. 이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)
Group: Bonus_Damage - 설정 그룹입니다
Max Level: 5 - 인첸트테이블에 인첸트를 할 때 최고 인첸트 레벨을 설정
Base: 1.0 - 인첸트 나올 확률 입니다. ( 2.0이나 3.0으로 하게 되면 2배 3배로 인첸트 레벨이 낮게 나옵니다. Interval 지수가 낮을 시 안하는 게 놔둡시다. 만약 이 말을 무시하고 30.0 을 쓰면 인첸트 레벨 1에서 2정도 밖에 안나옵니다 )
Interval: 11.0 - 인첸트 레벨이 높게 나올 확률 (낮을 수록 좋은 인첸트가 나옵니다 그러나 반대로 높게 설정하면 말 안해도 알죠?)
Items: - 이 인첸이 가능한 아이템 목록 (테이블 인첸트)
- WOOD_SWORD - 나무 검
- STONE_SWORD - 돌 검
- IRON_SWORD - 철 검
- GOLD_SWORD - 금 검
- DIAMOND_SWORD - 다이아 검
Bonus Tip (보너스 팁)
Name Format:
- '{suffix} {adjective} {weapon}'
이렇게 맞쳐두세요 인첸트 시 한국식 이름변경할 때 이름이 이상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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