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마인크래프트 Tip

EnchantmentAPI config 해석

EnchantmentAPI:
  Settings:
    Generate Unique Name: true - 이름 변경 설정
    Max Enchantments: 5 - 최고 인첸트 레벨
    Visible Settings:
      Vanilla Enchantments:
        Enabled: true
        Table: true
        Weight: true
        Items: true
        Groups: true
        Max Level: true
        Base: true
        Interval: true
      Custom Enchantments:
        Enabled: true
        Table: true
        Weight: true
        Items: true
        Groups: true
        Max Level: true
        Base: true
        Interval: true

 

다른건 다 필요없고 간단한 예를 들어보면

 

    DAMAGE_ALL:
      Enabled: true - 이 인첸트를 활성화
      Table: true - 인첸트 테이블에 인첸트 시 이 옵션이 나오는가 안나오는가 설정
      Weight: 10 - ( 10 레벨 이상 인첸트 부터 나온다는 말인지.. 이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)
      Group: Bonus_Damage - 설정 그룹입니다
      Max Level: 5 - 인첸트테이블에 인첸트를 할 때 최고 인첸트 레벨을 설정
      Base: 1.0 - 인첸트 나올 확률 입니다. ( 2.0이나 3.0으로 하게 되면 2배 3배로 인첸트 레벨이 낮게 나옵니다. Interval 지수가 낮을 시 안하는 게 놔둡시다. 만약 이 말을 무시하고 30.0 을 쓰면 인첸트 레벨 1에서 2정도 밖에 안나옵니다 )
      Interval: 11.0 - 인첸트 레벨이 높게 나올 확률 (낮을 수록 좋은 인첸트가 나옵니다 그러나 반대로 높게 설정하면 말 안해도 알죠?)
      Items:  - 이 인첸이 가능한 아이템 목록 (테이블 인첸트)
      - WOOD_SWORD - 나무 검
      - STONE_SWORD - 돌 검
      - IRON_SWORD - 철 검
      - GOLD_SWORD - 금 검
      - DIAMOND_SWORD - 다이아 검

 

 

Bonus Tip (보너스 팁)

 

    Name Format:
    - '{suffix} {adjective} {weapon}'

 

이렇게 맞쳐두세요 인첸트 시 한국식 이름변경할 때 이름이 이상하지 않습니다.